방콕 밤문화 200% 즐기는 방법, 유독 변마가 인기많은 이유는?

빠르게 둘러보기

방콕 밤문화
방콕 밤문화

아시다시피 태국 방콕은 동남아의 대표적인 허브 도시입니다. 각종 국제선이 몰려들어 인천이든, 도쿄든, 싱가포르든, 어디서든 직항이 잘 닿기도 하고, 다른 나라로 넘어가기 전에 잠시 경유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러다 보니 외국인 유동인구가 엄청나고, 자연스럽게 밤문화도 전 세계 취향을 폭넓게 커버하게 되었습니다. 클럽부터 변마까지, 방콕 밤문화의 스펙트럼은 정말 광범위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방콕하면 왠지 클럽만 떠오르시나요? 물론 배낭족이나 서양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클럽이 유명하지만, 한국인이나 동양권 친구들은 변마같은 방콕유흥도 놓칠 수 없죠. 

마치 “골라먹는 뷔페”처럼 자기 취향에 맞춰서 즐길 수 있는 게 방콕 밤문화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도 대표 방콕유흥, 즉 “변마”를 중심으로 한 정보를 좀 더 자세히 공유해보려 합니다.

방콕 밤문화, 왜 이렇게 유명할까?

많은 분들이 “방콕에선 밤새 놀아도 지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곤 하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말에 100% 공감해요. 방콕은 이미 관광 명소로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해 지고 난 뒤의 방콕유흥의 공기는 더욱 매력적인데요.

클럽 : 탁 트인 댄스 플로어, 현란한 EDM, 맥주나 칵테일 들고 춤추는 서양인들.. 이 모습은 방콕 밤문화의 대표적인 야경이죠.

변마 : 마사지와 연애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이래도 되나?” 싶은 감탄과 함께 즐거움을 느끼시게 될 거예요.

그중 변마는 동남아시아에서 유행하는 독특한 유흥인데요. “Massage + 연애”의 결합인데, 기본적으로 스파나 마사지를 기반으로 하면서 얏홍에서 보실 수 있는 누루젤마사지, 바디타기, 연애 등 다양한것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 유흥
방콕 유흥

스쿰빗, 방콕 유흥의 중심

방콕의 지하철(BTS나 MRT)을 이용해보셨나요? 스쿰빗(Sukhumvit)이란 길고 긴 도로가 있는데, 방콕의 주요 “핫플”들이 모여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변마를 포함해 유명한 마사지 업소나 가라오케, 쇼핑몰까지 모여 있어 이 부근을 어떻게 공략하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방콕 여행 지도가 달라집니다.

변마(가라오케) 업소들: 흔히 “예약 없이 가도 괜찮다”라고들 하는데, 가기 전에 어느 정도 위치나 영업시간, 그리고 가격대를 파악해두시면 더 수월하죠.
기본 가격대: 보통 1인당 2,500바트 정도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룸 타입이나 옵션 업그레이드 여부에 따라 더 지출할 수도 있어요.

개성 넘치는 친구들도 많아서 “내 취향”에 맞는 분을 만나기 쉽다는 점이 큰 장점이랍니다. 

결국, 방콕 밤문화도 ‘누구를 만나느냐’가 가장 중요한 키 포인트잖아요. 서비스 마인드가 좋고 외모까지 마음에 든다면, 그날 밤은 정말 황홀한 시간이 되는 법이죠.

방콕 밤문화 즐기기전 반드시 알아야할 정보

마인드 좋은 아가씨 찾기 : 예쁘기만 하면 반쪽짜리 만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외모가 아무리 뛰어나도, 서비스 마인드가 없으면 서로 어색하고 답답해지기 마련이죠. 

반면, 조금 스타일이 달라도 마음이 서비스가 좋다면, 훨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업소 선택 : 방콕에는 유명한 변마 업소들이 몇 군데 있는데, 오래 운영된 곳들이 대체로 신뢰도가 높습니다. “구글 맵”이나 “여행 커뮤니티” 등을 통해 후기를 살펴보고 결정하는게 중요한데, 방콕에는 돈키호테와 큐브가 제일 인기가 좋습니다.

밤문화를 처음 접하신다면, 긴장하실 필요 없습니다. 대부분 친절한 안내를 해주고, 이 두 곳은 한국인 실장님이 많아서 누구나 쉽게 극락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 유흥 여행은?

태국 유흥 여행은 결국 “내가 뭘 원하는가?”를 명확히 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만약 ‘편안하고 오붓한 유흥’을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변마도 리스트에 넣어보시면 어떨까요.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최신게시물